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FAQ)

HOME > 고객참여 > 자주하는 질문(FAQ)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구분
교육
제목
[4-4]비회원로그인 시, I-PIN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발생
작성일
2019-12-09
조회수
2,953

       ○ 비회원로그인 시, I-PIN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답변

본인명의 휴대폰 여부 확인, 브라우저 변경 안내 등 조치

 

           ○ 본인명의 휴대폰 여부를 확인하여 본인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I-PIN 인증을 사용하도록 안내

      ※ 인터넷으로 I-PIN을 발급 받기 위해서도 본인명의 휴대폰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발급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안내

            ○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

            ○ 회원가입을 하여 회원로그인을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

      ※ 그 이후에도 안 될 경우에는 안전교육실로 이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