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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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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불편불만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2017.12 이전 자료 확인)

자주하는 질문(FAQ) 의 정보센터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29 정보센터 [7-1]국가승강기정보센터 자체점검등록 법적 근거 2019-12-09 1486
28 정보센터 [7-2]유지관리기술자 자체점검 후 전산 등록 법적 기간 2019-12-09 1441
27 정보센터 [7-3]자체점검 기록, 승강기안전종합정보망 미입력한 경우 불이익 2019-12-09 1387
26 정보센터 [7-4]승강기민원24에 유지관리기술자 경력 신고 여부 2019-12-09 1347
25 정보센터 [7-5]유지관리기술자 경력신고 ‘미인정사항’ 확인 방법 2019-12-09 1243
24 정보센터 [7-6]관리주체, 자체점검 전산 등록사항 확인 절차 2019-12-09 1534
23 정보센터 [7-7]관리주체 회원가입 시 ‘내건물 찾기’가 안 될 경우 2019-12-09 1258
22 정보센터 [7-8]관리주체 회원가입 시 ‘내건물’현장 등록 개수 2019-12-09 1513
21 정보센터 [7-9]유지관리업체 소속으로 회원가입 시 로그인이 안 될 경우 2019-12-09 1467
20 정보센터 [7-10]승강기 호기마다 계약기간이 다른 건물의 계약 등록 방법 2019-12-09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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