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4자리)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636 엘리베이터 소음 민관식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20-09-19
635 승강기 잦은 고장과 소음, 진동으로 수개월째 고통 이재용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20-09-17
634 안전검사에 관한 운영규정 이종호 비공개

처리중

검사운영실 2020-09-16
633 승강기 정기검사 지연의건 김남규 비공개

처리중

고객서비스실 2020-09-15
632 노후 승강기 교체 관련 문의 이기준 비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20-09-14
631 정밀안전검사 보완장치 1회 유예제도 방법개선 김병희 공개

처리완료

검사운영실 2020-09-11
630 조건부 합격 연장 신청 이종호 비공개

처리완료

경남동부지사 2020-09-11
629 승강기 최대정원,적재하중 문의시 선종숙 비공개

처리완료

고객서비스실 2020-09-10
628 엘리베이터 잦은 멈춤 고장 김승연 비공개

처리완료

인천동부지사 2020-09-10
627 승강기민원24(분동운반배차관리파트너사등록요청) 민재식 비공개

처리완료

검사운영실 2020-09-09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