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유지관리절차

HOME > 승강기와 생활 > 승강기 유지관리 > 유지관리절차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유지관리절차는 불편신고, 일상점검, 정기점검으로 나뉘며 이상이 발견되면 고장여부를 판단 후 원인조사에 들어간다. 원인조사 후 소손, 노후, 단순고장으로 구분을 하며 수리를 할 수 있는지 판단한다. 수리에는 단순수리와 교체수리가 있으며 수리 후 정상작동을 확인한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사고조사실 구태영 전화 : 055-751-0838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