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참여

민원상담

HOME > 고객참여 > 민원상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정책에 따라 각종 민원, 제안, 토론 등의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관리되고 있습니다.

민원시스템 오류가 발생 또는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1600-817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민원상담 바로가기

민원상담 이용안내

  1. 궁금하신 내용이나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해 보세요.
    관련된 모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하기
  2. 자주하는 질문에서
    유사한 내용을 찾아보세요.
    더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찾아보기
  3.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민원상담에서 요청해주세요.

    민원상담신청하기

국민신문고 전자민원상담 신청처리 절차

민원인의 민원이 접수되면 단순질의의 경우 24시간(근무시간 기준)내에 1.담당자 처리 2.답변완료까지 이루어 진다. 제안·유권해석의 경우 1~4일(근무일 기준)이내에 1.담당자 처리 2.1차 답변완료 3.담당자 검토 4.최종답변 완료까지 이루어진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