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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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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단순 건의, 질의, 불만사항은 ‘고객참여-고객의 소리-고객불만・질의답변’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안내

    • 소개
        한국승강기안전공단에서는 대국민서비스 개선과 공단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반영하겠습니다.
    • 등록기간 : 연중
    • 제안자격 : 전 국민
    • 제안대상 : 행정이나 제도개선 등과 관련된 창의적인 생각이나 의견으로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관련된 구체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 접수방법
      • 홈페이지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홈페이지 - 국민제안
      • 팩스 : 055-751-0769
      • 우편 : [52851] 경남 진주시 소호로 102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국민제안 담당자
      • 방문 : 본부(지역본부) 및 전국 각 지사
      • ※ 팩스·우편·방문 접수의 경우, 제안서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서식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반려처리될 수 있음)
  • 심사절차
    ※ 경우에 따라 제안심사 시기 및 횟수를 조정하여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

    • 다른 사람이 취득한 지식재산권에 속하는 경우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경우
    •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불만 또는 질의 등의 경우
    • 그 밖의 관련부서에서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구체적인 계획이 진행 중인 경우
    • 제안의 내용이 법령의 제․개정, 폐지를 요구하는 등 기타 공단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경우
    • 실시에 소요되는 경비가 커서 경제성이 희박하다고 판단되는 것
    • 기타 제안심사위원회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의결한 것

    기타

    • 국민제안에 관한 제반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되며, 제출하신 개인정보는 공단업무 외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국민제안이 채택된 경우, 포상금 지급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를 수집·이용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동의하지 않으면 포상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소득세법 제145조)
    • 담당부서 : 열린혁신부 최지현 / 전화 : 055-751-0991 / 팩스 : 055-751-0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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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제도정책실 최지현 전화 : 055-751-0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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