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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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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안내

  • 등록기간 : 연중
  • 제안자격 : 전 국민
  • 제안대상 : 행정이나 제도개선 등과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이나 고안으로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관련된 구체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 접수방법
    • 인터넷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홈페이지 - 국민제안
    • 팩스 : 055-751-0769
    • 우편 : [52851] 경남 진주시 소호로 102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국민제안 담당자
    • 방문 : 본부(지역본부) 및 전국 각 지사
    ※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제안 창구는 추후 개선 예정입니다.
  • 심사절차
    ※ 경우에 따라 제안심사 시기 및 횟수를 조정하여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제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

  • 타인이 취득한 지식재산권에 속하는 경우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경우
  •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 등의 경우
  • 기타 관련부서에서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구체적인 계획이 진행 중인 경우
  • 제안의 내용이 법령의 제․개정, 폐지를 요구하는 등 기타 공단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경우
  • 실시에 소요되는 경비가 커서 경제성이 희박하다고 판단되는 것
  • 기타 제안심사위원회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의결한 것

기타

  • 고객제안에 관한 제반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되며, 고객께서 제출하신 개인정보는 공단업무 외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고객제안이 채택된 경우, 포상금 지급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를 수집·이용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동의하지 않으면 포상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소득세법 제145조)
  • 담당부서 : 열린혁신부 / 전화 : 055-751-0991 / 팩스 : 055-751-0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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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열린혁신부 조영승 전화 : 055-751-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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