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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인권준법상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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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방안으로 윤리·인권·준법 상담을 위한 전문상담소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ㅇ윤리․인권과 관련한 임직원 준법상담

ㅇ갑질피해 신고센터 운영에 따른 법률상담분야 지원

ㅇ내규(지침 포함)의 제·개정 및 폐지에 따른 법률적 합법성 검토

ㅇ새로운 업무의 개발 및 추진에 따른 법률 상담

공단 윤리·인권과 관련한 준법상담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고객칭찬・불만 등 일반민원은"고객참여"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업무와 무관한 개인적인 법률상담은 답변해드릴 수 없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과정

상담 접수
인터넷 접수
상담 실시
상담내용 검토 및 상담 실시
상담 종료
상담결과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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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제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 7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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