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신고 및 상담

HOME > 공단소개 > 윤리·인권경영 > 신고 및 상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방안으로 윤리·인권·준법 상담을 위한 전문상담소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ㅇ윤리․인권과 관련한 임직원 준법상담

ㅇ갑질피해 신고센터 운영에 따른 법률상담분야 지원

ㅇ내규(지침 포함)의 제·개정 및 폐지에 따른 법률적 합법성 검토

ㅇ새로운 업무의 개발 및 추진에 따른 법률 상담

공단 윤리·인권과 관련한 준법상담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고객칭찬・불만 등 일반민원은"고객참여"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업무와 무관한 개인적인 법률상담은 답변해드릴 수 없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과정

상담 접수
인터넷 접수
상담 실시
상담내용 검토 및 상담 실시
상담 종료
상담결과 회신

윤리인권준법상담 등록

신고 및 상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 신청 진선희 2019-04-03
1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