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FAQ)

HOME > 고객참여 > 자주하는 질문(FAQ)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불편불만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2017.12 이전 자료 확인)

자주하는 질문(FAQ) 의 교육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13 교육 [4-1]승강기 안전관리자 선임 및 등록기준 2019-12-09 4982
12 교육 [4-2]안전관리자 선임(변경)통보서 제출에도 안전관리자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경우 2019-12-09 2182
11 교육 [4-4]비회원로그인 시, I-PIN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발생 2019-12-09 2427
10 교육 [4-5]승강기 관리교육 온라인 교육신청 방법 2019-12-09 3089
9 교육 [4-6]승강기 관리교육 온라인 교육 수강 절차 2019-12-09 2587
8 교육 [4-7]비상구출운전을 하기 위해 어떠한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하는지 2019-12-09 2969
7 교육 [4-8]승강기 관리교육 안내 방식 2019-12-09 2813
6 교육 [4-9]유지관리업자 안전관리자 겸직할 경우 관리교육 이수 여부 2019-12-09 1907
5 교육 [4-10]안전관리자의 구조 활동 가능여부 및 사고 시 법적 책임 2019-12-09 1897
4 교육 [4-11]승강기 관련 서적 구매 방법 2019-12-09 1581
1 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