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FAQ)

HOME > 고객참여 > 자주하는 질문(FAQ)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불편불만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2017.12 이전 자료 확인)

자주하는 질문(FAQ) 의 전체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123 홍보 9-3. 공단 안전 홍보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017-11-27 685
122 홍보 9-2. 홈페이지 게시된 기타홍보물 활용 가능 여부 2017-11-27 663
121 홍보 9-1. 승강기 전문정보지 EL-Safe 구독 및 구독해지 방법 2017-11-27 708
120 연구개발 8-8. 무상 유지보수 만료이후 승강기 자체점검 법적책임 문의 2017-11-27 794
119 연구개발 8-7. 시스템 교체공사 시 현행법상 적정한 면허 종류 문의 2017-11-27 731
118 연구개발 8-6. 자체점검 수행인원 및 점검시간 문의 2017-11-27 767
117 연구개발 8-5.「승강기 표준유지관리비」산정 문의 2017-11-27 754
116 연구개발 8-4. 승강기 설치신고 방법 문의 2017-11-27 761
115 연구개발 8-3. 승강기 자체점검 법적인원 및 구출운전(승객구출) 가능 여부 2017-11-27 754
114 연구개발 8-2. 휠체어리프트 특정업체만 유지관리가 가능한 지 여부 2017-11-27 78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 055-751-0807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