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FAQ)

HOME > 고객참여 > 자주하는 질문(FAQ)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불편불만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2017.12 이전 자료 확인)

자주하는 질문(FAQ) 의 전체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150 법률 [1-1]에스컬레이터 안내방송에 대한 내용이나 방송간격, 방송방법 2019-12-09 2322
149 법률 [1-2]위탁업체 직원을 안전관리자로 선임할 수 있는지 여부 2019-12-09 3059
148 법률 [1-3]승강기 갇힘고장 시 안전관리자 이용자를 구출해도 되는지 2019-12-09 2874
147 법률 [1-4]승강기의 무상 품질보증기간과 품질보증 내용 2019-12-09 2845
146 법률 [1-5]승강기의 휴지 시 검사 및 자체점검을 실시해야 하는지 2019-12-09 2877
145 법률 [1-6]정기검사와 자체점검의 차이점 2019-12-09 4062
144 법률 [1-7]계약된 유지관리업자가 요청하는 용역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처벌할 수 있는 규정 2019-12-09 2019
143 법률 [1-8]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승강기부품의 표준단가표(가격)을 공개할 수 없는지? 2019-12-09 3248
142 법률 [1-9]승강기 자체점검 주기 조정(1개월→3개월) 변경 가능 여부 2019-12-09 2827
141 법률 [1-10]화물용 승강기는 일반 사용자가 이용이 가능한지? 2019-12-09 2629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