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전체

HOME > 고객참여 > 자주하는 질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불편불만·고객제안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칭찬·격려, 정보공개, 부조리신고, 예산낭비신고 등은 하단의 분류에서 선택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2017.12 이전 자료 확인)

자주하는 질문 의 전체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123 홍보 9-3. 공단 안전 홍보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017-11-27 25
122 홍보 9-2. 홈페이지 게시된 기타홍보물 활용 가능 여부 2017-11-27 22
121 홍보 9-1. 승강기 전문정보지 EL-Safe 구독 및 구독해지 방법 2017-11-27 21
120 연구개발 8-8. 무상 유지보수 만료이후 승강기 자체점검 법적책임 문의 2017-11-27 28
119 연구개발 8-7. 시스템 교체공사 시 현행법상 적정한 면허 종류 문의 2017-11-27 24
118 연구개발 8-6. 자체점검 수행인원 및 점검시간 문의 2017-11-27 23
117 연구개발 8-5.「승강기 표준유지관리비」산정 문의 2017-11-27 22
116 연구개발 8-4. 승강기 설치신고 방법 문의 2017-11-27 25
115 연구개발 8-3. 승강기 자체점검 법적인원 및 구출운전(승객구출) 가능 여부 2017-11-27 25
114 연구개발 8-2. 휠체어리프트 특정업체만 유지관리가 가능한 지 여부 2017-11-27 27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