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139 아파트 잦은 승강기 고장 문준호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8-11-20
138 승강기 잦은고장 송정현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7 승강기 수리 후에도 계속되는 고장 정은수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6 승강기 안전문제로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맹지호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5 잦은 승강기 고장 한규현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4 엘리베이터 소음 및 잦은 멈춤현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송소현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3 승강기의 잦은고장으로 인한 불만 이지현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2 잦은 승강기 사고 해결해주세요 정은정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1 허위진단 및 보고의무 위반 전기석 비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18-11-14
130 우편물 관리자 호수가 변경되었어요 이보영 비공개

처리완료

서울서부지사 2018-11-1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 055-751-0807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