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101 엘리베이터실 옆방 소음 이민경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8-09-26
100 아파트 엘리베이터 소음, 진동이 너무 심하여 긴급 점검 부탁드립니다. 김용박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8-09-21
99 티센크르푸 승강기 긴급 진당 요청건 이윤기 비공개

처리중

용인지사 2018-09-20
98 티센크루프 잦은고장, 멈침 정밀정검 요청 건 김영규 비공개

처리중

용인지사 2018-09-20
97 민원24싸이트- 사용개선요청 최재희 비공개

처리중

서울지역본부 2018-09-18
96 안전관리자 해임 및 선임 통보관련 오성진 공개

처리완료

울산지사 2018-09-18
95 승강기 갇힘+막힌곳에서 열림 장은준 공개

처리완료

서울지역본부지사 2018-09-15
94 엘리베이터중대고장신고여부확인 등 홍기출 공개

처리완료

서울강남지사 2018-09-12
93 잦은 승강기 고장에 대해... 이유택 비공개

처리완료

서울지역본부지사 2018-09-11
92 승강기 검사기준 해설서 첨부파일 내용 일부 글자가 빠짐 서범준 공개

처리완료

검사총괄부 2018-09-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서울강남지사 안현철 전화 : 010-5540-4554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