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192 기어드 구동기 형식 승강기부품 인증에 대한 유예기간 요청 박순정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9-03-22
191 잦은고장으로인한 불편함 이회석 공개

처리완료

천안지사 2019-03-21
190 검사 날짜를 받았는데 검사 수수료내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배홍석 비공개

처리완료

통합행정지원팀 2019-03-20
189 승강기 진동 및 소음이 심각합니다 황의훈 비공개

처리중

전북동부지사 2019-03-19
188 엘리베이터 소음 점검 부탁드립니다. 신지철 비공개

처리중

경기북부지사 2019-03-16
187 자체점검자점검대수제한? 김준성 비공개

처리완료

열린혁신부 2019-03-15
186 새아파트 승강기 소음 세대내 심각 손정연 비공개

처리완료

부산북부지사 2019-03-15
185 승강기잦은고장으로인해 불안합니다. 정윤희 비공개

처리완료

경인지역본부지사 2019-03-14
184 25년차승강기전면교체안해도되는지질문합니다? 김준성 비공개

처리완료

인천서부지사 2019-03-14
183 정밀검사 관련 질의 조범찬 비공개

처리완료

서울강동지사 2019-03-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 055-751-0807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