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466 정밀안전검사 기간연장 요청 관련문의 정찬권 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20-02-18
465 검사원 고객대응의 건 김주원 비공개

처리중

대전지사 2020-02-17
464 엘리베이터 남민욱 비공개

처리중

고양파주지사 2020-02-17
463 엘리베이터 고주파소음 안세용 비공개

처리중

서울남서지사 2020-02-17
462 엘레베이터가 추락할까 두렵습니다 박미영 공개

처리중

부산북부지사 2020-02-16
461 승강기소음 및 진동 실내유입 박석원 비공개

처리중

인천서부지사 2020-02-15
460 엘리베이터 소음 구자덕 공개

처리중

서울북부지사 2020-02-15
459 1,5호선 신길역 승강기 완공 관련 인증절차 문의 문애린 공개

처리중

안전인증실 2020-02-14
458 엘리베이터소음 백효진 비공개

처리완료

안양지사 2020-02-13
457 동일 현장의 검사기관 랜덤지정 문제점 박진희 비공개

처리중

검사운영실 2020-02-1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