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7 티센크루프승강기로 인한 260의 건 고장피해를 보고 있는 물금 반도유보라4차 이정우 비공개

처리중

부산북부지사 2018-01-17
6 e-고객서비스 시스템 장애 김상옥 비공개

처리완료

안전교육부 2018-01-11
5 직원 불친절 원현경 비공개

처리중

서울동부지사 2018-01-10
4 승강기 월간점검자에 대한 건 김재성 비공개

처리완료

검사부 2018-01-08
3 승강기 안전점검에 대한 문의입니다. 김보경 비공개

처리완료

대구동부지사 2018-01-04
2 승강기 안전관리 미흡에 대한 조치 요망 김병무 비공개

처리완료

경기북부지사 2017-12-31
1 질의 답변 비공개 공개 전환 황석영 공개

처리완료

고객지원부 2017-12-26
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