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4자리)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582 승강기교육을 독점하고 있는 승강기안전관리공단 최미현 공개

처리중

안전교육실 2020-07-08
581 승강기 설치검사 조속 시행 요청 김명선 비공개

처리중

성남지사 2020-07-07
580 입주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금영제너럴 승강기 전면 교체 박종호 비공개

처리중

서울강서지사 2020-07-02
579 승강기 갇힘 사고 관련 김진환 비공개

처리완료

고장조사실 2020-07-01
578 승강기 갇힘 사고 관련의 件 윤세진 비공개

처리완료

고장조사실 2020-06-29
577 부품하자기간에 대해.. 박은숙 공개

처리완료

제도정책실 2020-06-26
576 대전지부 서한진,한승범 직원 강봉수 공개

처리완료

대전지사 2020-06-25
575 승강기 고장(메인로프파단)시정권고 김천주 공개

처리완료

부산동부지사 2020-06-24
574 엘리베이터 소음 세대 유입 문의드립니다. 김현배 비공개

처리완료

서울동부지사 2020-06-23
573 엘리베이터 버튼이 잘 탈락합니다 김세준 공개

처리완료

고양파주지사 2020-06-2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서비스실 김호진 전화 : 055-751-0972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