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VOC) >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복사 하기
  • 인쇄

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처리과정

배분중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
처리중
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
처리완료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불만(고충·불평불만) 의 전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
61 승강기 안전을 위한 확인요청 전영진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8-07-17
60 잦은 엘리베이터 고장 강현정 비공개

배분중

고객지원부 2018-07-16
59 승강기 고장 김준식 비공개

처리중

검사부 2018-07-12
58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 고장 노승훈 비공개

처리중

검사부 2018-07-09
57 승강기 검사기준 및 검사원 자질 김규완 공개

처리완료

서울강동지사 2018-07-08
56 87년도 준공때 설치한 엘레베이터 김민철 비공개

처리완료

검사부 2018-07-05
55 기흥역 센트럴푸르지오 승강기 안전 정밀진단 요구 박찬란 비공개

처리완료

용인지사 2018-07-03
54 승강기 검사 기준 김윤철 비공개

처리완료

검사총괄부 2018-07-02
53 수서 로즈데일건물 엘리베이터 안전관리 부실 및 사고 시 대처 미흡 송주영 비공개

처리중

서울강남지사 2018-07-02
52 전망형엘리베이터 전면유리 재시공 여부 김문철 공개

처리완료

검사총괄부 2018-06-28
1 2 3 4 5 6 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 055-751-0807


퀵메뉴